Graduate School of Public Administration
2024-1학기 정기주차권 신청 안내
<2024학년도 1학기 정기 주차권 신청 안내>
1. 신청기간 : 2024-02.20.(화) ~ 03.06.(수) 오후 6시 접수 마감
2. 접수처 : 주차관리 사무실(주차장 출입 게이트 옆) ☎02-910-5115
3. 접수시간 : 평일 08:30 ~ 18시 / 토요일 09 ~ 13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4. 정기권 신청 자격 : (대학원생) 2024학년도 1학기 등록 완료한 자
5. 제출 서류
가. 정기권 발급 신청서(붙임 1 참조)
나. 재학증명서(2024.02.19. 이후 발행본)
다. 차량등록증 사본
- 차량 소유주가 본인이 아닌 경우 관계 증명서류 첨부(개인 : 가족관계증명서, 법인 : 재직증명서)
※ 렌터카의 경우 관련 계약서 추가 제출
6. 환불 규정 ※ 신용카드로 납부한 경우 반드시 해당 카드 지침
가. 환불 신청 월까지 월정액(개월수*3만원)을 차감 후 잔액 지급
나. 환불 신청 방법 : 주차관리 사무실 직접 방문하여 신청서 제출
7. 유의사항
가. 서류 미비 또는 허위 서류 제출한 경우 개별 통지 없이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으신 경우 정기권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다. 정기 주차권 등록은 매학기 신청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