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duate School of Public Administration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수납 일정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등록금 수납 일정
가. 본 등록기간 : 2025.08.25(월) ~ 08.29(금) 01:00 ~ 17:00까지
나. 추가 등록기간 : 2025.09.04(목) ~ 09.05(금)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분할납부 신청 일정
가. 1차 : 2025.08.20(수) ~ 08.22(금) 10:00 ~ 16:00 까지
나. 2차 : 2025.09.18(목) ~ 09.19(금) 10:00 ~ 16:00 까지
3. 분할납부 등록 기간
가. 1회차 : 2025.08.25(월) ~ 08.29(금)
나. 2회차 : 2025.09.22(월) ~ 09.25(목)
다. 3회차 : 2025.10.20(월) ~ 10.23(목)
라. 4회차 : 2025.11.17(월) ~ 11.20(목)
3. 등록금 고지서 조회 일시 : 2025.08.18(월) 10:00 이후 확인 및 출력 가능
※ 고지서는 해당 학기 납부기간 동안에만 조회, 출력이 가능하므로 필요 시 꼭 미리 출력 바람
※ 3, 4학차 재학생의 경우 최종 등록금액 변동 가능성이 있으므로, 등록금 납부 전 최종 등록금 고지서 확인 필수!!
4. 등록금 및 분할납부 수납 관련 상세 사항은 첨부 자료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문의: 02-910-4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