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등록금 납부기간
가. 본 등록기간 : 2021.02.22.(월) ~ 02.26.(금) / 01:00 ~ 17:00까지
나. 추가 등록기간 : 2021.03.02.(화) ~ 03.05.(금) / 01:00 ~ 17:00까지
※ 기간 중 등록금 수납가능시간은 평일 새벽 1시 ~오후 5시까지이오니 착오 없기 바람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등록금고지서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고지서조회]에서
2021.02.17.(수) 오후 2시 이후 확인 및 출력
나. 등록금납부확인서(교육비납입증명서) : 등록금 납부 다음날 확인 및 출력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번호로 이체 납부
(인터넷뱅킹,폰뱅킹,ATM)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 전용계좌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가능
2) 창구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 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 1차 – 2021.02.18.(목) ~ 02.24.(수) 10:00 ~ 16:00 (기간 내 주말 제외)
2차 – 2021.03.22.(월) ~ 03.23.(화) 10:00 ~ 16:00
※ 신청자격 :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및 연구등록생, 장학재단대출 신청자 제외,
기타 자격 제한 등 세부내용 2021-1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안내 참조
https://www.kookmin.ac.kr/user/kmuNews/notice/4/3592/view.do
2) 신청방법 :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분할납부신청]에서 신청
3) 분납횟수 : 2~4회 중 본인이 선택하며 2차 신청자는 최대 3회만 가능
4) 납부기간 : 1회차 납부 2021.02.22.(월)~ 02.26.(금)
2회차(추가 1회차) 납부 2021.03.22.(월)~ 03.25.(목)
3회차(추가 2회차) 납부 2021.04.12.(월)~ 04.15.(목)
4회차(추가 3회차) 납부 2021.05.10.(월)~ 05.13.(목)
5)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 300만원 ÷ 3회 선택 = 각 100만원
445만원 ÷ 3회 선택 = 149만원/148만원/148만원]
※ 차수별 납부액이 상이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납부 전 고지서 조회를 통해 정확한 금액 확인
6) 납부방법 : 우리은행 가상계좌 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7) 신용카드 납부는 불가함
8) 교육비납입증명서 발급 : 국민대학교 포털 로그인 후 조회 및 출력
[포털->학생서비스->등록정보->교육비납입증명서]
9) 정부 학자금 대출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온라인 신청/1599-2000
10) 문의 : 학생지원팀 02-910-4055(국가장학)/02-910-4057(학자금대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