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기간 연장 안내
작성일2019-03-04
조회수183

          2019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기간 연장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등록금 고지서는 온라인 조회만 제공합니다.(우편발송 하지 않음)

※ 등록금 고지서 종합정보시스템 출력 개시 : 2019.02.11.(월) 10시

※ 휴학생의 경우 등록금 납부가 불가함.

※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
 

1. 납부기간 : 2019.03.11.(월) ~ 03.15.(금) / 01~ 21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가.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우편발송 없음)

   나.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 오전 10시 이후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가.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수취인이 학생명으로 되어있는지 반드시 확인, 금액 분할 송금 불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에서 납부

 

   나.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 2019.02.11.() 10:00 ~ 02.15.(금) 16:00

                                        22019.03.04.() 10:00 ~ 03.08.() 16:00 

                                          (※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102.21.~ 02.28. / 203.18.~ 03.22. /

                                         3– 04.15.~ 04.19. / 4– 05.13.~ 05.17.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5.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6.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가. 신청기간 : (든든/일반 학자금) 2019.03.22.(금)까지

   나.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1599-2000

 

7. 문의전화

    행정대학원 교학팀 : 02-910-4246, 4343

인쇄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