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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기간 연장 안내
작성일2017-08-25
조회수212

              2017학년도 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기간 연장 안내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개인정보변경 ]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납부기간 : 2017.08.28.() ~ 09.01.(금) / 09~ 16시(은행업무 시간내)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전국 지점 창구)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확인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장학정보에서 확인 및 출력

.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 일시납부

1)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2)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 분할납부

1) 신청기간 및 신청자격 : 1- 2017.08.14.() 10:00 ~ 08.18.() 16:00  

22017.09.11.() 10:00 ~ 09.15.() 16:00  (재입학생 제외, 기타 자격제한 없음)

 

2) 신청방법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 메뉴에서 신청 즉시 출력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정보 분납신청(고지서 조회 및 출력)

 

3) 분납횟수 및 납부기간 : 2~4회 선택/ 108.21.~ 08.24. / 209.18.~ 09.21. /

                                  310.16.~ 10.19. / 411.13.~ 11.16.

 

4) 차수별 납부금액 = 실납부금액 ÷ 납부선택횟수 [(예시)300만원 ÷ 3회 선택 = 100만원]

 

5) 납부방법 : 우리은행 계좌이체 납부/우리은행 전국지점 창구 납부

당해 학기 장학수혜자는 당해 학기에 등록을 해야만 장학혜택이 유지됩니다. 미등록시 장학혜택이 취소됩니다.

 

5. 국가장학금 심사 진행자는 국가장학금 반영이 추후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고지서를 확인한 후

    등록하기 바랍니다.

 

6. 한국장학재단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 신청기간 : (든든/일반 학자금) 2017.09.25.()까지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에서 온라인 신청/1599-2000

 

7. 문의전화

    행정대학원 교학팀 : 02-910-4246, 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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