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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7-1 학위논문 최종본 제출 안내
작성일2017-06-21
조회수271

2017학년도 1학기 학위청구논문심사의 합격자 및 수정통과 대상자 여러분께서는

논문 최종본의 전자파일 및 인쇄본의 제출을 7월 12일까지 마감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수정통과 대상자 분들께서는 제출 마감일의 최소 일주일 이전에 논문의 최종 수정 및 심사위원 승인이 이루어져야 이후 제출일정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첨부된 논문 제출 전반에 관한(성곡도서관 수서팀 작성) 안내자료를 숙지하시고,

논문제출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교학팀 제출 서류

1. 논문인준서(교학팀 제출용)
   논문 인쇄본에 들어가는 인준서 페이지와는 별도로 정보시스템의 심사요청 페이지에서 양식을 인쇄하여
   인쇄본 인준서에 도장을 받으시면서 함께 도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졸업정보 - 청구논문 심사요청- 상단 양식 중 '인준서'를 클릭하여 인쇄할 경우 자동으로 제목 및 심사위원 정보가 기입되어 출력 가능하나 이상이 있을 경우 첨부된 양식을 직접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2. 논문제목변경신청서
   논문심사시 제출한 제목에서 변경된 경우 다시 한 번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 카피킬러 검사결과서 & 지도교수 확인서
   논문 수정 혹은 재심사가 이루어진 경우 검사결과서의 요약본 및 지도교수 확인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4. 교학팀 보관용 논문 인쇄본 1부
   도서관 제출본(4부)과 별도로 교학팀에 제본 1부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5. 논문심사결과보고서 및 심사요지 - 교학팀 지정 일정 외 개별 심사 진행 시)
   개별적으로 심사일정을 진행하신 경우 심사위원분들이 작성하실 심사결과보고서(심사위원 공통 1부, 심사위원장 최종 확인)와 심사요지(심사위원별 각 1부) 양식을 지참하여 심사를 진행하신 후, 내용 작성 및 도장 날인 된 서류를 교학팀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성곡도서관 수서팀에 제출하실 교학팀 경유 서류는 아래 도서관 제출서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논문 제본은 B5(4*6배판)로 인쇄되어야 하며,
  여백은 위 20(mm), 머리말 15, 아래 15, 꼬리말 15 양 옆 30을 기본으로 하여 각자의 논문 형태에 따라
  자율적으로 조정하시기 바랍니다. (자료실 게시판 행정학회 양식 참조)

* 앞표지 ※등표지 및 앞표지의 학년도는 졸업학년도로 표기
  속표지 ※학년도가 아닌 합격(제출) 연월을 표기( ~년 6월/12월), 
  인준서 ※학년도가 아닌 합격(제출) 연월을 표기( ~년 6월/12월)

ex) 2017학년도 제1학기에 학위청구논문을 제출하는 경우

     2016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예정자로 2017년 8월에 학위를 받게 됨.
     따라서 학위논문 완성본의 앞표지에는‘2016학년도’로 표기하고,
     속표지와 인준서에는‘2017년 6월’로 표기하여야 함

* 속표지 전공별 학위명 등을 한자로 표기하는 경우 반드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한글로 표기해도 무방)

 - 행정학석사학위(行政學碩士學位)
 - 사회복지학석사학위(社會福祉學碩士學位)
 - 미술관•박물관학석사학위(美術館•博物館學碩士學位)(가운데점 사용)

 

도서관 제출 서류

1. 전자파일 제출 안내(논문통과자가 확정되는 6월 28일 이후 로그인 및 등록 가능)

     1) 학위논문 제출 시스템 URL : http://kookmin.dcollection.net
      ※ 성곡도서관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이나 ‘학위논문원문검색’을 통해서도 접속 가능

     2) 학위논문 서지 정보 및 전자파일을 dCollection 시스템 제출 후 승인 된 최종파일로 논문 인쇄 실시

     3) 제출 파일 및 입력 내용은 수서팀 담당자가 1일 2회(10시, 15시) 확인

     4) dCollection의 “제출 내역” 메뉴에서 논문 승인이 확인되면 논문 인쇄 후 제출 진행

 

2. 논문 인쇄본 제출 안내

    1) dCollection 승인 확인 후 학위논문 인쇄본 및 구비서류(3종)를 지참하여 각 대학원 교학팀 경유

    2) 각 대학원 교학팀에서 학위논문 관련 자체 규정 및 지침에 따라 논문 인쇄본의 제목
       
제반 항목들에 대한 점검 및 조치 실시

    3) 점검 완료 후 석·박사 학위논문 제출 확인서에 대학원 담당자 날인을 받음

    4) 날인된 서류를 포함한 구비 서류 및 논문 인쇄본을 제출
        가) 제출 장소 : 성곡도서관 1층 수서팀 106호
        나) 본인 또는 대리인에 의한 방문 제출만 가능하며, 우편 및 택배 접수 불가함
        다) 접수 시간 : 평일 09:30 ~ 16:00 (토·일요일 및 국경일, 휴관일 제외)

 

행정대학원 교학팀 02)910-4343

성곡도서관 수서팀 02)910-41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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