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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연장안내
작성일2017-02-28
조회수811

2017학년도 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연장안내

등록금 납부확인 메세지 전송 안내

- 등록금 납부 즉시 학생 본인이 지정한 핸드폰으로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 납부확인 메세지를 받아보기 위해서는, 납부기간 시작일 (평일 기준) 2일전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 학적정보 > 주소변경(개인정보수정)

위 메뉴에 접속하여 휴대폰 정보 등록금 수납기관 제공 동의항목에 동의체크하셔야 합니다.

 

1. 납부기간 : 2017.03.02.(목) ~ 03.08.(수) / 은행업무 시간내 (09:00 ~ 16:00)

 

2. 수납은행 : 우리은행(계좌이체 또는 은행창구 수납) / 국민은행 전국지점 

 

3. 등록금고지서 및 납부영수증 출력안내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방법

종합정보스시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에서 확인 및 출력

 

등록금 납부영수증(교육비 납입증명서) 출력방법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등록·장학정보 > 교육비 납입증명서 클릭 > 검색 > 인쇄

납부영수증(교육비납입증명서) 확인 및 출력은 등록금을 납부한 다음날부터 가능합니다.

 

4. 납부방법

 

계좌이체 납부 : 고지서상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이체하여 납부

(가상계좌는 국민대학교 수납계좌에 연결된 학생의 전용계좌로서 입금자는 학생 본인이 아니어도 됩니다.) 

수납은행 창구 납부 : 고지서를 이용하여 창구에서 납부

   

5. 문의전화

행정대학원 교학팀 : 02-910-4246, 43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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